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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uthy 기기변경시 Encrypted Accounts 해결방법 본문
최근 디바이스를 교체하면서 MFA Authy 앱을 설치 후 sms 문자인증을 받은 뒤 패스워드 입력 창에서 난항을 겪었다. 아무리 여러 패스워드를 입력해보아도 잘못된 패스워드로 계정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다.
이에 해결가능한 관련된 링크를 찾아보았다.
위의 링크를 정리하자면 기존기기에서 일련의 작업만 해주면 되었다.
- 기존 기기 → 하단 3개의 메뉴 My Account, Accounts, Devices 중 Accounts를 선택
- Change Password 선택
- Set a New Backup Key 화면에서 BackupKey 설정 후 ‘Create Backup Key’ 클릭
- 새 기기에서 기존 생성한 mfa 내역을 누르거나 ‘add account + 모양을 눌러서 바꾼 패스워드로 Decrypt Account 혹은 Unlock Account를 해준다.
이렇게 과정을 거치면 새 기기에서도 authy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된다.